" 오픈 가맹점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하여 

가맹점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자동차 외형복원의 자존심 SEDEN의 명성에 걸맞게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교육기간 중 선진 외형복원의 신기술 신공법을 빠짐없이 전수할 것이며,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그날까지 지속적인 오픈 가맹점의 관리를 통하여 가맹점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맹점주님! 긁히고 흠집난 차의 상처를 복원하는 것이 아닌 긁히고 흠집난 차 주인의 마음을 치료해 주는 세덴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밝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세덴인이 됩시다!

시설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