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교육 프로그램

대한민국 자동차외형복원 최고 브랜드 SEDEN의 경영이념은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입니다.

이러한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SEDEN에서는 교육기간 중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교육을 매주 목요일 실시하여 개업 후 가맹점에서 많은 수익을 발생 시키고 있습니다.

1주자 : 자동차외형복원 관련 법 이해 (법무팀)
  • 자동차 관리법, 대기환경 보존법, 폐기물 관리법, 수질환경 보존법, 상가 임대차 보호법, 세법 등 자동차외형복원 사업과 관련된 법에 대해 아주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강의 실시

2주자 : 보험처리 및 고객관리 기법 (가맹점주)

  • SEDEN 가맹점 운영 경력 3년이상 월매출 1,2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발생 시키고 있는 최우수 가맹점주가 직접 강의하는 교육으로 보험처리 노하우 및 고객관리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 특히, 보험처리 기법은 자동차외형복원 사업의 성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경영기법으로 개업전 보험처리 전문가의 교육을 필히 받아야 합니다.

3주자 : 초강력 실전 마케팅 이론 (상무이사)

  • SEDEN에서 실시한 마케팅 기법들 중 매출향상에 효과가 있었던 마케팅기법만을 모아 전수하는 교육

4주자 : 상권분석,점포개발, 각 상권 공략 기법 (점포개발팀)

  • 외형복원 상권분석에서 점포선정 요령 및 상가임대차 계약체결까지의 필요한 지식들을 전수하는 교육

5주자 : 견적산출 및 현장 경영 기법 (가맹점주)

  • SEDEN의 최우수 가맹점주 (일산 후곡점, 윤문호)가 실시하는 교육으로 외형복원 사업을 운영하며 터득한 노하우와 경영기법을 전수하는 교육

6주자 : 인터넷 광고 기법 (마케팅팀)

  • 급변하는 정보 기술의 발달과 소비 환경에 적용하기 위해 이제는 의무적이 된 인터넷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지식을 전수하는 교육

7주자 : 매출 2,000만원 도전 경영 기법 (가맹점주)

  • SEDEN의 최우수 가맹점주 (마포점-백희연)가 실시하는 교육으로 외형복원 사업을 운영하며 터득한 노하우와 경영기법을 전수하는 교육

8주자 : 성공 창업을 위한 마음다짐 (대표이사)

  • SEDEN 대표가 실시하는 교육으로 성공 창업을 위한 마음가짐 및 정신무장을 강조하는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