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외형ㆍ외장관리 시장의 사업전망


세덴의 브랜드가치


ㆍ20년 이상 업력을 가진 업계의 선두주자

ㆍ세덴자체공장 및 정비업체와의 제휴 MOU 체결을 맺어 폭넓은 서비스망 구축 》고 수익 발생

ㆍ소비자들의 높은인지도 및 300여개 이상의 전국 가맹점들을 기반으로한 유리한 시장점유율

안정적인 교육체계


ㆍ20여년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수많은 데이터 축적과 체계적인 교육체계 확립

ㆍ남녀노소, 무경력자 등 다양한 고객층의 안정적인 기술교육 및 창업교육 가능

ㆍ업계의 최고 기술진들의 질 높은 교육 퀄리티로 가맹점의 기술역량 및 경쟁력 강화

기술/장비 특허 및 약품개발


ㆍ수많은 기술공법 및 다양한 특허기기 출현 多


세덴슈퍼코팅(유리막코팅), 유리막관리제, 발수코팅제 등 자체 개발약품을 사용중이며 현재 개발팀에서 획기적인 약품개발에 몰두

공격적인 마케팅 지원


유리한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함으로써 고객층 확보

ㆍ광고 전담회사와 계약을 맺어 다수의 매체에서 지속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음(라디오방송, 잡지, 신문 등)

ㆍKBS, SBS, MBN …  TV 프로그램 다수 출연 및 제작지원 등 마케팅 전략 지원

점포 및 상권분석



ㆍ세덴 관리부에서 사업장의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에 적극 참여


ㆍ선정된 점포의 고객타겟팅을 분석하여 향후 가맹점 사업의 방향성 및 세덴만의 마케팅공법 제시

현장기술지원

각 지역별 지사를 통하여 사후관리 및 서비스개선


ㆍ창업시 발생되는 고객응대문제 및 기술문제 등 우려에 대비하여 현장관리팀(전문기술진)의 지원으로 기술증진, 고객응대 및 현장파악 ⇒